티스토리 뷰

LIFE

노래방트로트 인기순위 기억하고 분위기 살리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5. 19:23

새해는 아니지만 새학기를 맞이해서 모임도 많고, 인사발령으로 인해서 부서가 바뀌면서 회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노래방트로트 인기순위 기억했다가 분위기 살릴 때 참고하세요.



물론 노래방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부를 수 있는 노래가 많지만, 그렇지 않고 일년에 한 두번 사는사람들에게는 매우 부담스러운 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싫어하는 내색하면서 앉아있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유행타지 않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그리고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그런 노래 한두 곡은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분위기 잡기위해서는 역시 트로트가 짱입니다. 신입생 환영회에서도 반응 좋아요.  노래방트로트 인기순위 기억하세요.



일단 여자와 남자의 키가 달라서 차이는 있지만 남자의 경우는 박상철의 무조건입니다. 일단 예약하고 무조건 달려보는 것입니다. 분위기 빵하고 터트릴 수 있습니다.



만약 여자라면 역시 사랑의터리입니다. 홍진영이 부르는 것처럼 간드러지게 불러주면 더 반응이 좋겠죠? 일단 인기있는 곡이니 노래방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먼저 강렬한 인상으로 한 곡 부르고 천천히 쉬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음 곡으로는 내나이가 어때서가 있습니다. 제가 잘 모르는 곡도있는데요. 진성이라는 가수의 안동역도 매우 인기 있는 노래입니다. 최근에 인기있는 곡으로 이래안의 백세인생도 있습니다. 노래방트로트 인기순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래방이 아니라 인터넷기준으로 알아보면 장윤정의 초혼도 인기가 많고, 홍진영의 엄지척 및 산다는건 그리고 코요테의 순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노래이고 빠른비트의 노래이기 때문에 노래방에서 신나게 부르기 좋습니다.



노래방트로트 인기순위 기억했다가 한 두곡만 먼저 불러주면 부위기 급 좋아진답니다. 여기 나온 노래외에도 신나고 자신에게 맞는 노래가 있다면 한 두곡정도는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갑자기 생각하려면 잘 생각이 안나서 당황스럽습니다.



니라 딱 한번 정말 신나게 한번만 해주면 됩니다. 그냥 심심하게 앉아서 박수치는 것보다 조금만 적극적으로 활동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